갤러리 래에서는 2022년 RAE EPISODE 프로젝트 2번째 기획전으로 Episode2. Endless SUMMER 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2번째 시즌에서는 관객들에게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가의 작품들로 구성하였습니다.
Endless SUMMER 그룹전에는 회화와 조각 등 각 영역에서 작가만의 유니크한 색깔을 뚜렷하게 나타내는 작품들이 전시됩니다. “행복”이라는 단순하고 1차원적이지만 인간에게 가장 본질적인 목표에 대해 작가마다 깊은 사유와 통찰을 통해 작품으로 구현합니다. 그 작품은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의 기억을 소환하는 동시에 행복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회화와 판화의 경계에서 작가 자신만의 독특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곽태임 작가, 직설적인 형상의 조각 안을 파고 들면 들수록 심층적인 의미와 스토리가 함께 하는 김리현 작가, 인간의 삶에 영향을 주는 메시지와 그 파장에 대한 작업을 매력적인 인장을 통해 표현하는 손수민 작가, 이 세상에 존재하고, 동시에 사람이 느낄 수 있는 리듬감과 운동성을 두터운 유화의 물성을 통해 표현하는 신보라 작가, 거친 터치, 파격적인 뒤틀림, 강한 원색의 조화로운 균형을 통해 작가의 행복한 현재를 찾아가는 이록 작가, 작가 특유의 따뜻한 색감이 흐르는 동화 같은 그림체를 통해 우리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는 이희영 작가, 작가의 매 순간을 특별하게 행복하게 해주는 반려견을 그려내며 동시에 반려견의 행복을 기원하는 황다희 작가, 스타일리쉬한 컬러 감각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RK Han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바캉스에서의 에피소드를 풀어낸 작품을 선보입니다.
EPISODE2.Endless SUMMER 展에서 선보이는 작품들을 통해 여름의 강렬한 행복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